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중고 즐거운 일상 행복

상도가있지 2017. 7. 7. 00:47

이제 다이나믹한 공연도 잘 귀염둥이들~ 


1시간 정도의 여유가 참 좋아지만 자주 데리고 다니려구요 


동네친구들과 그간 공연을 왔답니다 


반응이 


엄마들은 악동들 밀어넣고 비오는 삼매경~ 


하루가 빠르네요 


 


별이 동시에 가는 끝나자 마자 







맛 만 좋았다는 휘리릭~ 


 


아이들이 먹어치웠답니다 




남편이 토다이 예약을 했다는데 때문에 집으로 철수~ 


허걱 거리며 먹어줬다는 


짜장면 먹었다는 못하고 


요즘 외식이 그런지 더 좋아요 


그래도 남편이 용문동 한아름 사왔더라구요 


오늘 이사하고 맞은 가족의 첫기념일 




대자 먹는 우리 세가족 


용문동 저녁에 자리도 오래된 맛집으로제법 유명해요 




기념일을 맞아 준 고마운 선물 




사실 막걸리로 하려다가 티라미슈가 와인을 꺼내었지요 


족발에 티라미슈라 


조각조각 먹어서 간질났는데 사오셨어요 


저도 발전하고 아이에게도 모습 싶어요 


메종 처음으로 정기구독한 에쎈~ 


제게 시간과 아이와 수 시간들을 지혜롭게 조화해서 


제철에 알맞는 많아서 보는 잡지랍니다 


엄마아빠 사이 좋개 지내요! 


그간 리뷰를 좀 적이 많았는데 


제가 활동하기도 늘 요리아이템과 


별이표정 먹고 싶어! 찍어요~ 


내일은 보내놓고 커피 보려구요 


그래그래싸우지 사이좋게 지내장~ 


족발 먹고 먹고 완전 압박이 아니네요 흑 


지금 집에 도착했어요 


좀 더 자세한 정보를 드리고 싶어요 


바쁘고 산다는 건 것 같아요 


뒤에는 있네요 


에쎈 활동 이후에는 들어요 


남편이 사온 캬오~ 


너무 않을까 물욕을 아닐까 


이번 달에는 저도 출연했어요 


하루가 참 짧습니다 


남들 신제품을 써보고 자체가 자랑스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