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수수 비가 내리는 거리 낙엽을 않아 멋진 곳! 


 


통인시장 amp 먹거리 


날씨가 화창했던 지독했던 독감을 털어내고~ 


단풍의 맛보러 인왕산 옥인동과 통인시장 







전통적인 느낌과 시스템을 주말에도 관광객들이 드나드는 통인시장 


다양한 시장프로젝트 가장 아닐까 싶어요 


통인시장은 궁궐 시장으로 




토요일임에도 손님부터 20대 대학생들까지 사람들이 


옆구리에는 모두들 둘러메고 출사나온 대부분 


전통시장을 구경하러 찾더라구요 


때마침 점심시간이라서 점심시간에 나온 다들 분주한 모습입니다 




엽전 한개가 통용가치를 지나고 있어서~ 


통인시장 입구에서 사서 곳곳의 도시락 가맹점에서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통인시장은 유명해요 


별이가 엽전을 무척 신기해하더군요 




바로 앞에 양념에 무쳐진 기다리고 있답니다 


겉이 살짝 정도로 잘 구워졌네요 


바로 간장떡볶이~ 


전화 


반찬가게만 곳인데~ 다른 시장들과 메뉴로 손님들을 있네요 


전도 깔끔하게 나와있네요 


후덕해 주인 할머니 


서울사는 재미~ 서울 먹는 재미 아닐까 싶어요 


가볍게 인왕산을 봅니다 


야채가게 현대와 공존하는 세련되었답니다 


할머니랑 앉아서 볶아내는 모습을 나름 진풍경이네요 


도시락카페 아주 인기인 곳~ 


보글보글 익혀내는 떡불고기 


1인분 싸지는 않은 가격인데~ 


별이도 잘 맵진 않아요 


상당히 보였는데~ 


1인분으로는 힘든 양~ 


1인분으로 맛만 왔지요 


통인시장 


통인시장을 배를 두둑히하고~ 


추어탕인지 솥 부글부글 있구요 


모두 들어오면 바로 시스템! 


들어가자 마자 말로만 기름떡볶이집을 알아 수 있어요 


닭강정 포장을 정성껏 해주시던데 


우리 순두부 흡인하고 터라 


서울 통인동 


바로 인왕산과 이웃하고 동네라 뭔가 매력을 지녔어요 


저 1인분 정도 


통인시장에 김에 대표메뉴인 기름떡볶이 손님들일 듯 싶어요 


남편이 내면서 2개씩 


의외로 먹어보니 않더라구요 


통인시장 끝에서 옥수아파트를 지나면 바로 오르기 편한 


집에서 듯 녹진녹진한 전 


전통시장의 새로운 통인시장 


반반 섞어서 맛 하니1인분에 못주신다고 좀 맘상했어요 


바로 기름 하나 있던데 


통인시장! 가까워요 


떡갈비도 기름불판 지글지글 


부산에서나 홍합탕도 큰 팔고 있네요 


매콤해 보이는 인기메뉴더군요 


쌀떡이라 쫄깃하니 고추장이 아닌 고추가루가 듯 


다양한 현대화적이고 예술적인 통인시장 


조그마한 가판 엉덩이 붙일 곳 많네요 


13304131 type1 309253 553666 


기름떡볶이란 큰 추억이 없기에그냥 것이 큰 만족! 


입안에서 가슬거려요 


통인시장은 자그맣지만 컨텐츠만큼은 질 곳! 


많은 포스팅에서 곳인데 좋아하는 제가 수 없겠죠 


점심을 먹으려고 있는 관광객들~ 


멀리서 손님도 많더라구요 


저와 여기 서 분들도 


공원과 펼쳐집니다 


사람이 곳이 원조겠지요 


공장에서 찍어나오는 다르게 아주 보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