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ngKong 


 


2015년 11일일 







Red Dessert 29980 


여행 구글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검색해 자료를 모으곤 한다 


우리에게 많이 않은 좋아하는 수 있기 때문이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해시태그를 이용하면 유용하다 


어머 이건 꼭 놓쳐선 되겠다 싶었다 


Red Bean HKCafe란 중에 발견했는데 


 


카페나 위치까지 되어있고 누르면 


워낙 예쁘고 귀여운 좋아해 


일본에서도 못한 사랑스러운 카레가 있는 거다 


디저트 카페 Dessert와 베이커리를 소개한다 


많은 방문객들이 사진들을 한눈에 있어 쉽다 


귀여운 캐릭터를 꺅 나게 행복할 


홍콩의 사랑스러운 특집! 




찾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아담한 레스토랑이었다 


 


위치는 MRT 쿼리베이 외곽이긴 내가 묵었던 


이스트 호텔에서 코스 떨어져있어 도착하자마자 달려갔다 




 


늦은 한산했던 매장 




굳힌 걸 먹는 것 이것 팥과 과일 어우러진 


콜라젤리 독특하고도 기분 좋아지는 가득한 곳이었다 


 


수박은 젤리 진짜 젤리와 검은 넣고 


진열대에 다양한 보였다 캐릭터가 것들은 푸딩 




주소 Shop B1 View Court Bay 


#keewahcom 


특별한 하게 신기하고도 오후였다 


홍콩 여행 중에 꼭 추천한다 


콜라젤리 HK22 


트램을 탄다면 Finnie Street에 주유소가 있는 


붉은 돋보이는 기화병가는 1938년에 홍콩 유명 


돌아오고 나서 공식 메뉴도 있었다 


전통과자 종류도 쇼트쿠키도 유명하다 


카페를 취재하고 있던 분이 나에게 요청을 한 거다 


달콤하고 맛났던 여러 동물 원숭이가 제일 


이곳만 오기에는 큰 볼거리가 없는 디저트를 좋아한다면 


좀 처음 겪는 흥미로운 즐거워하며 


놀라워하던 분 어떤 해서 대답해드리고 


다음에 기회가 맛보고 싶다 


여행지에 가봐야할 유명맛집을 것도 즐겁지만 


759 안쪽 꺾어 간판이 바로 보인다 


특별한 메뉴라는 수 있었다 


샐러드 뒹굴뒹굴 팬더들이 놀고 같았다 


쭉 무표정이다가 요청을 웃어주시던 카메라맨 


이루 말할 게다가 한국인은 방문인 모양이었다 


토끼 HK42 


손과 샷이다 양이 많았다 


트램 20W Finnie 바로 위치해있어 트램을 타고 


천장에 매달린 붙여놓은 


카레는 일본식 맛은 아주 보다는 보통이었다 


스타페리를 센트럴로 가던 보여서 


취재하러 왔다가 당하다니 


초록간판의 나오면 안쪽 길로 바로 간판이보인다 


수박젤리와 디저트 외에 


가격팬더카레샐러드디저트 HK58 


베이커리 홍콩 공항에서만나볼 있다 


Kee Wah 39173 


사랑스러운 팬더 틴케이스 


프림같다는 정도로 풍부하고 입자의 식감과 달콤함에 


나의 목적은 구입하는 것! 


^^#facebookcomredbeandessert 


Information 


팬더카레를 주문할 있는 메뉴는 놓여있다 


구글맵을 이용했다고 빵터지셨다 


 kakoi77고고미 


그럼 이게 첫끼냐고해서 그렇다고 ## 


아직 없는 상태였다 모르지만 


한참을 아끼며 보다가 시작했다 


애드벌룬 한국의 반가웠다 


Information 


사진 속에서만 보던 실제로 짜릿함이란 


아껴먹고 참지 호로록~ 먹어버렸## 


역시 팬더카레! 


언제 홍콩에 말에 오후에 이곳에 왔다고 


팬더 주먹밥이 컸다 눈 입 띠를 하나 


홍콩 방송이나 자주 소개되는 개성 Red Dessert 


얼마 지나지 내 눈앞에 꺄아!!! ## 


대충 A세트 HK58에 주문했다 


팬더 주먹밥 좀 예쁜 비주얼의 


반대편 길로 반대쪽으로 OFarm 이라는 


짧은 번역기를 사용하며 대화를 이어갔다 


으헝 다시 찾고 마음 것 취소다! 


둘러줬을 이렇게 특별하고 깜찍해지다니! 최고 0b 


이곳을 어떻게 찾았냐고 물어봐서 보고 왔다고 하니 


여행하다가 내려서 먹고 추천한다 


찾아가는 법 쿼리베이 역 A출구로 주유소 걸어가 노랑건물의 


영업시간 1200~2300 


뚜껑을 열면 팬더쿠키가 가득! 18개가 들어있다 


서울에 멋지고 좋은 카페가 왜 이곳을 


수박젤리 HK28 




선택했느냐고 이렇게 깜찍한 메뉴는 왔다고 했다 


이 내일투어로부터 호텔을 작성되었습니다 


가격팬더쿠키 HK68 


팬더카레와 샐러드 후식 푸딩이 세트 


아쉬워하니 인지 사장님이 새병으로 하나 챙겨주셨다 


마음에 달라고 부탁했다 수 없다고 한다 


전화 85226019201 


아이스크림을 딸기 모자를 곰이라니 


오지 않겠다고 말한 보통이어서라고 했다 


 토~일 공휴일 1430~2300 


병푸딩 


다음에 온다면 또 싶냐는 질문엔 


팬더쿠키외에 펭귄 있어서 수 있다 


어디에 나오는 걱정도 됐지만 오자마자 


수고롭게 않고 들를 있었다 


인터뷰뿐만 짧은 영상까지도 따게 됐다 


열심히 후식을 먹으려는데 만남이 있었다 


인테리어는 특별할 없이 심플했다 


전화 


이렇게 곳을 때의 더한 느낌! 


홍콩 전통 수 있다 


North Point Govern미nt 지나 건너편 길로 간다 


다양한 쿠키를 선물용으로 기화병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