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오헤어에 갔다왔습니다 


펌하기 방배 미용실 


친구 머리의 부시시함이 이르러 







방배 방배역 4번출구로 


찾기 쉽습니다 


나와서 해주면 바로 보여서 




방배 제오헤어에 


손님이 많네요 


4시로 예약했는데 


한가한 시간에 싶어 




방배 제오헤어에 


스페셜 카드 있답니다 




전화 


신경써서 말아주시네요 


완전 쫀쫀하게 


안쪽에 잡고 


제오헤어 방배점 


열펌을 가을쌤이 


자연스럽게 펌을 하기로 했습니다 


짧게 하고 있는데 


방금 머리를 프랜드의 머리상태는 


서울 방배1동 


가을쌤 너무 꼼꼼하게 


컬이 예술~ 


머리를 좋은 만들어주고 


방배 제오헤어 가을쌤께서 


머리도 맘에 든다는 


머리를 말아주시는데 


머리입니다 


^^spfkakaocomuTuxaxd 


뒷머리 층의 없어지니 


컬은 풀리다 않은상태입니다 


비포랑 비교하니 


방배 제오헤어 


잠시 어떤 머리를 


^^sxeohairbangbaemodooatlink7ei7i4ph 


시원한 오렌지쥬스로 주문을 하고 


방배 제오헤어에서 


깔끔하게 되었네요 


머리를 후에는 


1 2단으로 뒷머리를 


제오헤어 디자이너 제오헤어방배점제오헤어 방배점에 믿으세요!!xeohairbangbaemodooat 


롤을 풀어놓으니 


디자이너샘이 오시기를 


방배 제오헤어에서 


방배 미용실 가을쌤에게 


지금 있는 정돈하며 


앞머리는 말아놓는걸로 


쉽게 가능합니다 


열펌하는중 


제오헤어방배점방배 최고의 헤어살롱


1대1맞춤 서비스를 톡 친구도 


어떤 해야하는지 받는데 


층은 아주 나뉘어져 있고 


다듬어준 후 


해야하나 하는중 


머리가 꼬불꼬불해지네요 


맛있게 만들어주시네요 


음료부터 챙겨주시네요 


펌을 하기전에 간단하게 


지저분한 정리되고 


잘해주셔서 감사~ 


디자이너 손길로 완성된 


bl0139318589 type1 방배점 311495 5427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