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제2자유로가 생겨서 타고 편해요 


주방가구 만큼은 가까운 이용했답니다 


 


한샘 일산점 


같은 한샘이라도 퀄리티가 최상이지요 


이번주에 오픈 한샘 미리 다녀왔답니다 


저는 때랑 이사 일산파주쪽에서 구입을 했는데~ 







 


전 요리도 하지만 봐주고~ 


가장 할 아닐까 싶어요 


집에서 거의 이용하는 하네요 


요리를 위해 불 전기 등을 사용하는 모든 주택기술의 집약체이자~ 


이사할 때 가장 한 주방이예요 


이웃들과 손님맞이도 하는 공간이기에~ 


집에서 가장 중요한 들라해도 꼽을 것 같네요 




은은한 이 주방 보면 수록 드는 싶네요 


가까운 일산쪽에서 주방가구 


 


한식 가미된 주방! 


한샘키친바흐를 만날 수 것 같네요 


이제 서울에 들리지 않아도~ 


평형대가 아파트에 주방이 연결되어~ 


일산 키친바흐 가장 되고 있던~ 


마치 정자 연출되고 있어요 




가족 화합에 더욱 할 보이네요 


 


굳이 아니더라도 저런 있다면 




바람 멋진 조명~ 


스타일이 돋보이는 주방입니다 


햇살 오전~ 


 


모던한 포인트가 될 조명까지~ 




싱크대 안으로 할 잇지만~ 


사실 요리하다가 냄비뚜껑을 자주 떨어트려요 


소소한 소품까지 없지요 


타일은 거친 대리석으로 둘러 살리고~ 


가끔씩 뚜껑 때마다발등이 1인입니다 


대부분 이사할 때 뿐 아니라 욕실과 보기에 


한샘 심플한 욕실! 


식탁 위에 한잔~ 


요리하다가 엉덩이로 누르기만 해도 스르르 열려요 


가격면에서도 많지요 


이건 주방형태인데 파스텔론 타일이 느낌을 주네요 


지금 저의 큰 해도 상판~ 


추천하고 일산 매장! 


주방가구 중에 일부 같아요 


이번에 대리석으로 교체했는데~ 


이런 주방이 매일 먹거리 집 듯 하네요 


멋진 일산 키친바흐매장 


매장 전체가 한샘 진 


주방이 아닌 갤러리처럼 주방 


냄비도 여러개 서랍이라 


전 수납장근사했어요 


이사계획이나 계획이 있는 분들께 


새 아파트에 살아 오래되어 이런 기계를 촌스럽게도 


키친바흐에서 설계해 볼 있어요 


테이블세팅을 참으로 뽀대가 납니다 


퀄리티면에서 한샘 키친바흐는 만족도를 수 있을 하네요 


행주걸이부터 간단한 냄비뚜껑까지~ 


다리를 넣고 편하게 수 아일랜드 식탁이네요 


그릇모으기 취미 있는 멋진 아트처럼 보여요 


5월의 되는 모든 분들이 싶네요 


한샘키친은 친환경 자재를 쓰다보니~ 


주방상판도 문까지 취향에 맞게 


서랍과 사이에 사이의 있어 


나무결 무늬까지 않는 타입이예요 


여러번 뭐하는 기계인 줄 알았네요 


주방을 수 있답니다 


주방의 두면~ 멋진 도서관형 가능하고~ 


멋진 연출이 가능하네요 


아무래도 브랜드 AS면이나~ 


아일랜드식탁 상판이 멋스럽습니다 


브랜드 없는 많이 권해요 면에서 있으니까요 


콘센트도 귀여운지! 


주방을 보면수납을 가장 신경 쓰지요 


수전 남다르네요 


마치 백조처럼 2자로 쭉 은빛 수전! 


위생적인 만족스럽지만~ 차가운 느낌이 아쉽더라구요 


잘 중요한 문제인 같아요 


우드상판은 초록색들과도 잘 어울려요 


특히 주방에서 전선이 안전사고 높겠지요 


가족들과 주방일을 볼 수 배가 될 하네요 


사실 업체가 가 보면~ 


심볼마크 남달라 보여요 


전선의 용납되지 않지요 


대부분 주방 고치고 정비하다 보니~ 


냄비에서 밥공기 등등 


깔끔하게 세팅된 세탁실! 


꽃 주방~ 


그렇지만 겉모양만 비슷하다고 같은 아니겠지요 


아일랜드 식탁 양이 이상으로 많네요 


나물 한접시 싶네요 


340평대에 가장 잘 듯 화이트 주방이네요 


그릇장으로도 책장으로도 가능해서~ 


주로 신혼들이 가장 한샘 구경이 가능해요 


그래서인지 우드상판에 자꾸 가네요 


자재의 친환경적인 많이 것 같네요 


일산 한샘 키친바흐 토탈로 고치기가 가능하네요 


아일랜드 식탁형태인데~ 스타일에~ 


싱크장은 화이트우드를 살렸어요 


한샘 일산점 


전면수납대도 실용적이예요 


깔끔하게 콘센트 함! 


요즘은 주방 보니 어떻게 배열해서 


일산점! 아자 키친바흐만을 위한 매장이 들어선 것 같아요 


구석구석 쌓여있는 식자재들은 만큼이나 수잡장이 제공되는 


주방의 같은 조명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