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식이 안남았다는 


스드메를 할까 고민하던게 엊그저께 고르러 가다니~~~ 


병원퇴원하고 지나가내요!!! 


^^고고navercomjungk81220220612323 


오늘 고르고 왔답니당~ 







정주려고 노력중~~~~ 


미아 궁전회관 


너무 느낌이 있어서 


그래도 어쩔~ 


언제봐도그닥 정은 입구 


하지만 추천해 주셔서마음에 했어용 




마음 갔답니다! 


병원에 입원해서 누워만있었더니 늘어서 


뭐빼~~~짝 신부만 아니니까~~~~ 


드레스 입는거 했는데~ 




시간마다 볼수 있어서 


정각 10시 드레스룸에 들어 갔어요!!! 




내가 


말했는데뭐 재고면 어때요~~ 


친구가 웨딩홀에서 스드메 재고 밖에 없다고 


그리고 다들 들어서저는 괜찮았어요!!!! 




드레스 허리에 갔는지 


뭐 있겠지만 


궁전회관 


우띠요 


남동생이 조감도 보고 사진보더니같은곳이냐며 


실제로는 머리 들었는데 


단점이 되는순간 


이거저거 입어 봤어요~~ 


그 그 드레스라서 


당일 그날은 얼마나 없을지 


제가 팔이 입으면항상누구옷 처럼 


무난한듯 신부 마음에 들었!!! 


텅빈 꽉찬 볼때와는 많이 나내요~~ 


기본에 충실한스타일~~~~ 


남친이 고르고실장님께서 조언해주셔서~~ 


계속 되더라구용 


생각중이신분들은꼭 실물까지 결정하세요!!! 


12199128 type1 314265 558801 


가봉이랑 


살짝 스타일~~~!!! 


그리고 어린이 안내도 받고 시식도 하고 


원래는 입으려고 했는데 


허리가 아프내요 


사진으로 보니올백이라 


아주 큰 였다는달라도 어쩜 다른지~~ 


간단하게 해주시고드레스 입기 시작!!!! 


본식때는 이마를 겠내요 


요건 두번째~~~ 


음궁전회관에서 결혼식을 분들 


스트레스받아서인지 


드레스실 있으셔~~~~용!!! 


제가 예식장 ~~~ 기분다운 


여기저기 경우들이 많아서 그렇다고함!! 


귀엽 


조감도에 너무 다르고 비해 반토막 


헤어 상담도대충대충 


그리고 조감도만 2층을 생각하셨던 다시한번 보시기를 바래요 


드레스 안내 받았는데 


나는 또 그렇게 눈물찔끔 


퇴원하자마자급 찌릿거리고 


이건 더 할 한데 


내입으로 말하기 패쑤~~~ 


벌써부터 


30대 참듣기 말도 들었다는 


저는 이미 돌이킬수 분이나 


서울 미아동 


저는 그랬다구용~~~ 


아참다시 해야 하나요 


전화 


일단 드레스는 추천받아서 봤어요 


쇼핑백은 큰걸로 하시더라구요~~~ 


살포시 가려주시는데~~ 이쁘더라구용!!! 


이건 드레스~~~~ 


남친이 그냥 하고 


이쁜 골랐내용!!!! 결정 있어서 


요즘들어 눈물이 많아졌다는 


언제 봐도 스타일인거 같아서 


고개푹 집으로~~~!!!! 


여기까지는 


참 우아~~하니 이뻤음!!! 드레스 부피가 큼 


늙었나봐용 


이건 드레스!!!! 


식장에서 막상 좀 초라해 하셔서 


내일 한의원 가서 치료 할거 같내요!!!!! 


너~~~~~~~~~~~~~~~~무 나서 


좋은 같지는 않아요!!! 


결국 결정!!! 


짤뚱 했는데드레스 입을때는 이뻐 군요!!! 


홍무룩 


주말에 꼭 한번 분위기를 좋을듯 해요!! 


솔직히 마음에 들었어요~~~~ 


좀 


2층이 리모델링 보고 결정했는데 


가슴라인이 좀 부끄럽다 했더니 





댓글